소용돌이 사원
내용보기일부 내용은 게임과 다를 수 있으며,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공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건원성도 천명궁 외원에 위치한 12인 던전으로 무림을 호령했던 곤륜파의 옛 성지이다. 내부 보스 몬스터로는 초열검, 혹한검, 초마령이 있으며, 최종 보스는 흑풍마녀이다.
건원성도 천명궁 외원에 위치한 12인 던전으로 무림을 호령했던 곤륜파의 옛 성지이다. 내부 보스 몬스터로는 초열검, 혹한검, 초마령이 있으며, 최종 보스는 흑풍마녀이다.
권장 레벨: 레벨60 15성 / 입장 조건: 곤륜절벽 4장. 어긋난 만남 퀘스트 완료
건원성도 천명궁 외원 야영지 근처에서
소용돌이 사원 출입구를 발견할 수 있다.
건원성도 천명궁 외원 야영지 근처에 소용돌이 사원의 출입구가 있다.
● 진입로
소용돌이 사원 내부로 진입하면, 소용돌이 파수꾼과 곤륜파의 원혼들을 만날 수 있다. 이들은 57레벨 몬스터로, 높은 생명력과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서 공략이 쉽지는 않다. 곤륜파의 원혼의 경우 3명씩 조를 이루어 돌아다니고, 전투 시작과 동시에 마령을 불러내기 때문에 동시에 다수의 인원을 상대할 태세를 갖추어 공략을 해야 한다. 진입로 중간 중간에는 문지기 역할을 하는 네임드도 배치되어 있어서 빠르게 통과하기는 어려운 편이다.
소용돌이 사원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파수꾼
곤륜파의 원혼이 사용하는 주술도 만만치 않다.
● 진입로 문지기 - 금동 은동
소용돌이 사원 진입로에서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네임드 몬스터. 금가루 은가루를 뿜어내며 펼치는 강력한 합동 공격이 인상적!
비탄의 설옥궁에서 만났던 금동 은동 형제도 만날 수 있다.
금동 은동을 격파하려면 깡통들부터 격파 해야 할 듯
● 진입로 문지기 - 이루가
소용돌이 사원 진입로에서 만날 수 있는 두 번째 네임드 몬스터. 이를 처치하면 소용돌이 사원 제 1 보스인 초열검과 혹한검을 만날 수 있다.
● 초열검, 혹한검
소용돌이 사원의 제 1 구역인 재림의 전당에서 만날 수 있는 제 1 보스 몬스터.
수라왕에 깃들어 있던 열기와 냉기가 나누어져 초열검과 혹한검이라는 독립적인 개체로 진화한다.
초열검의 화기을 상대하는 동시에
혹한검의 냉기도 극복해야 한다.
● [B&S] 소용돌이 사원 정복기
- 소용돌이 사원에 대하여